달리기 쇼핑몰에 가입하면서 체험단 신청을 했더니 이런 게 소포로 날라왔다. AJINOMOTO라는 일본 회사에서 만든 아미노산 보충제란다.
보아하니 게토레이 비슷한 건데 좀 좋은 거 분말로 만들어놓은 거에 비타민을 첨가한 게 아닐까 싶다. 3포가 한세트로 운동 전 - 중 - 후에 먹게 되어 있다.
세상엔 참 신기한 게 많다. 함께 온 손수건은 더더욱 유용할 듯.
1. 과학을 보다를 보다가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었는데 몸 속에 기생하는 세균, 바이러스 들도 다들 오랫동안 안착한 이상 인체와의 공존 관계 속에 뭔가 하는 일들이 있을 지도 모른다 -> 헬리코박터를 치료하면 비염이 늘어난다는 통계가 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