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26

잡담 블로깅

2011년 7월은 발전소 블로그에 아마도 가장 많은 포스팅을 올린 달이다. 잠깐 돌아봤는데 2010년 12월이 더 많기는 한데 잘못 올려서 같은 글이 두세개씩 있는 걸 귀찮다고 정리 안해서 그 모양인 거고 나머지는 고만고만하다.

뭘 이렇게 많이 올렸나 싶다. 이건 아프기 전 막내.

1000000585

오늘도 비가 왕창 온 관계로 달리기는 글렀다.

인터넷 뉴스를 보니 장월교에서 급류에 누군가 휩쓸렸다고 한다. 장월교는 우이천에서 내가 달리기를 시작하는 곳이다. 자세한 이야기가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설마하니 장월교 위에서 급류에 휩쓸렸을리는 없고 아래에서 그런 게 아닌가 싶다. 그쪽에 내려가는 통로가 하나 있는데 비가 왔을 때도 정식 문이 아니라 그런지 비 때문에 출입 금지를 시켜도 거기는 안막아 놓는다. 북한산에서 내려오는 물이 많아 폭우가 내리면 급하게 물이 불어나는 곳이다. 그다지 깊거나 하지는 않으니 무사히 구출되셨기를.

예쁜 가게에 가서 커다란 컵에 들어있는 아이스 커피를 마시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탁월, 표현, 방식

1. 듄의 캐릭터 중 가장 재미있는 건 레이디 제시카다. 그리고 집단 중에서도 베네 게세리트다. 예컨대 듄의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건 누군가라고 하면 베네 게세리트다. 수천 년의 계획 속에서 적당히 결함있는 귀족 집단, 황제 집단을 재생산하며 자신들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