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908

20120908

하도 심심해서 패션붑에 여자 구두 취향에 대해 주절주절 자세히 쓰다가 다시 보니 아, 이거 안되겠다는 생각이 문득 들었다. 전반적으로 웨지(통굽), 오픈토 + 스타킹, 구겨신은 슬링백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뭐 그렇다는...

brogue_wedge 

확실히 컬러에 좀 민감하게 반응하는 듯. 이와 거의 흡사하게 하고 다니는 사람을 본 적이 있는데 그 사람은 전반적으로 파란톤이었다.

 

매우 제네럴한 구두

prada

이건 사다가 책상 위에 가져다 놓고 싶다. 이왕이면 주황색이 좋을 거 같은데 안 보이네. 별거 하겠다는 건 아니고, 슈즈 페티시가 딱히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장식용 오브제로 유리 선반에 넣어두고 싶다.

하여간 신발은 중요할 땐 벗으라고 있는 거다.

slingback

이것도 나쁘지 않은데 슬링백은 신지 않으면 뒤에 끈이 쳐져서 싫다. 그렇다고 막대기 대는 건 더 싫고. 뭐 이렇게 떠들어봐야 내 신발 살 돈도 없는 판국에 잉여 구두는 생각할 수도 없는 상황이지만. 종이접기 구두판도 주지.

 

사실 프라모델을 하나 만들어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기회가 되서 종이접기를 하고 있다(참고 - http://fashionboop.com/526) 나름 난도가 좀 있다. 색을 칠하고 싶은데 그게 역시 아쉽다. 색연필이나 형광펜으로 칠할 수도 없고. 시트지를 붙여볼까.

 

아 무슨 이야기를 하는거야 대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