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06

20120406 패션쇼, 음악, 잡담

01. 01이라고 숫자를 시작하는 건 10을 넘어갈지도 모르겠다는 무의식의 표현이다.

02. 원래 금요일마다 뭘 좀 하려고 하는 중인데(패션붑, RSS 스캔) 약간 부질없어 보이는 면이 없지 않아 뛰어 넘었다. 의욕이 좀 없다. 그렇다고 딱히 반체제적이거나 비윤리적인 건 아니니 다시 할 생각이다.

03. 어제는 좀 큼지막한 헤드폰까지 챙기고 나가 종일 De La Soul을 들었다. 3 Feet High and Rising, 1989년. 드 라 소울은 Run D.M.C처럼 순식간에 확 꽃히는 게 없어서 약간 허들이 느껴지지만, 막상 넘어가면 이 조곤조곤한 농담같은 흥겨움이 꽤 좋아진다. 좋은 음반이다.

04. 그리고 XTC를 한참 들었다. English Settlement는 기타를 알아먹기 쉽게 치는 토킹 헤즈같고, Psonic Psunspot은 비틀즈를 따라하던 비치 보이스를 따라하는 거 같다. 이건 집중해서 들으면 헛점도 많고 흥도 안나지만 돌아다니면서 들으면 꽤 괜찮다. 요즘같이 바람 많이 불고 추운 날씨에는 좀 별로고, 5월 쯤 되면 아주 좋을 듯.

05. 패션쇼에 가서 사진을 한 장도 안 찍은 줄 알았는데 한 장 찍었더라. 혼자 있으니까 외롭고 심심했다. 중간에 빈 시간(11시부터 1시 20분까지가 비었다) 잠실역 근처 홈플러스까지 걸어갔는데 막상 가니 할게 별로 없어서 다시 되돌아왔다.

2

06. 이름을 알 수 없는 식물을 하나 얻어서 화분에 옮겼다. 왠지 잔디 같은데 잘 자라면 옥상을 덮어야지! 처음 해봤는데 생각보다 까다롭다. 정갈하게 완성되지가 않는다. 여튼 이제 펠로우가 되었으니 오손도손 함께 잘 자라면 좋겠다. You can check out any time you like, But you can never leave...

1

07. 압축 배양토라는 건 참 신기하다. 물을 붇고 조금 있으니 마구 커지고, 나중에 휘저으니 흙이 된다.

3

물이 모자란 듯하여 붓다가 동그란 완결되있던 모양이 흐트러졌다.

08. 나는 로그(log) 집착증이므로 플란트 프로같은 앱을 하나 사 볼까 하다가 관뒀다. 식물 기르기 사이트 몇 개를 열심히 읽어봤는데 그렇게 좋아할 거 같지는 않다. 의욕이 좀 넘치다가 시큰둥해져서 강아지랑 놀았다.

http://appshopper.com/lifestyle/plants-pro

4.99불이나 한다.

09. 강아지 다이어리 앱도 탐나는 게 하나 있다. SNS 기능도 된다한다.

http://appshopper.com/lifestyle/caniner-doggie-diary

이건 0.99불이다.

10. 그렇다고 그냥 있기는 좀 그래서 Flava라는 아이폰 노트에 Unidentified Plant Object에 대해 기록은 해놨다. 2012년 1월 27일 이후 아무 것도 기록된 게 없는 일기장이다.

11. 제주도에 있는 막내 사진은 보기만 해도 흐뭇하다. 실제로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 만큼 따뜻하진 않을 거 같기는 하다.

12. 인스턴트 커피를 4잔 마셨고, 블랙 커피를 1잔 마셨다. 그리고 식빵 두 쪽, 비빔면 하나, 계란 후라이를 하나 먹었다. 그러고 났더니 밤 9시다. 어린이 여러분 이제 꿈나라에 들 시간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따뜻, 앵앵, 증거

1. 시험 기간이 끝났나 보다. 도서관은 다시 조용해졌다. 4월 말의 햇빛도 무척 따뜻하다. 2. 운동을 좀 해야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문제가 무릎과 발이다. 조금만 무리하면 둘 다 아파. 이 둘이 아프면 유산소, 근력 모두 문제가 생긴다. 스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