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며칠 궁싯거리다가 밖으로 나왔다. 컨디션이 안 좋은지 몸에서 냄새나... ㅜㅜ 몇 개의 예능 이동을 주목하고 있다.
어송포유가 끝나면서 어스타일포유가 시작되는데 어송포유의 엠버가 고정 방송이 하나 빠지게 된다. 나혼자 산다 고정하지. 재밌던데. 여튼 메인 MC였던 강인도 진사 나가니까 뭐 공중분해... 그러고보니 이 방송에서 큐브 지분이 사라졌네. 여튼 나름 재밌었는데(비슷한 또래 여자가 나왔을 때 텐션이 아주 좋다)...
어스타일포유에는 하라, 보라와 EXID의 하니가 들어간다. 하니는 요새 런닝맨도 나오고, 학교다녀오는 것도 고정되었고(아오아의 지민도 고정으로 들어갔다) 여튼 일 엄청 많이 하는 듯. 그 와중에 문희준 방송 나가서 계약 기간 끝나면 연예인 말고 다른 일 하겠다고 하면서 울어 버리고... (근래 연예인 토크 중에선 꽤 충격적이었는데 기사화는 거의 안된 듯)
띠동갑과외에서 이태임이 빠졌는데 그 자리에 에핑 남주가 들어간다. 첫 예능 고정, 게다가 공중파. 사실 죽어가는 방송인데 살려 보길. 뭐 잘 하니까. 요새 남주 기운이 워낙 좋아서.
저번주 런닝맨에 나온 여친 예린이 매우 훌륭했는데 러블은 그런 멤버가 안 보인다. 걸데 민아는 솔로 데뷔를 한다. 걸데 컴백은 언제일까나. 이외에 레드벨벳, 미쓰에이(!), EXID가 컴백한다.
그런데 사실 요즘은 피에스타만 듣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