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05

비오는 일요일

주말 내내 비가 오는 지 안오는 지 날씨가 약간 엉망이다. 주변에 개나리, 매화, 벚꽃이 많던데 피다 말다 피다 말다. 어제 밤엔 월식이라길래 나가봤는데 구름이 잔뜩 껴 있어서 아무 것도 못봤다.


이엑스아이디는 운도 좋고 재주도 좋은게 하니 직캠에 이어 엘이 작사 작곡(현아 블랙리스트 좋았는데), 솔지 복면가왕으로 쌓아놓고 있던 걸 샥샥 풀어내고 있다. 물론 뭐 직캠 뿐이었으면 그러다 말았을테고 이런 식으로 이어가지를 못했겠지만...

사실 위아래 빼고 괜찮은 곡도 많았는데(몇 곡 없지만... 위아래는 그 특유의 뽕기를 별로 안 좋아해서) 그걸로 일어서는 거 보면 역시 내가 아이돌을 보는 눈은 믿을 게 못된다는 걸 다시 확인하게 된다.

여튼 어제 밤에 유튭 뒤적거리다가 즐겨찾기 해놓은 영상 중 이걸 다시 봤다. 어, 저 그룹에 재밌는 아이가 있네.. 하며 주의를 기울이게 된 계기.



많은 걸그룹에게 신동의 심심타파가 꽤 중요한 창고였었는데... 신동이 걸그룹을 좋아해서 그런 건지 주아돌과 함께 여튼 모두들 여기를 거쳐가며 자기를 선보이고, 포텐을 발견하고 했었던 방송이다. 어떤 그룹이 눈에 띄어 복습을 시작해 보면 거의 확실하게 나오고 대부분 재밌다.

예전에 매우 심심한 순간 이런 식으로, 말하자면 그룹 팔로우를 하기 시작한 계기가 된 비디오나 곡, 장면 이런 걸 모아볼까 했던 적이 있는데 품도 많이들고 역시 너무 심심해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서 관뒀었다. 근데 이제와서 보면 이엑스아이디는 정화와 혜린... 예능 나오면 좋을 거 같은데...


그건 그렇고 이엑스아이디의 벗벗 티브이나 러블리즈의 러블리즈 다이어리를 보면 에핑 뉴스가 얼마나 잘 만든 방송이었나 하는 걸 알 수 있다... 중요한 순간들이 너무 아쉬운 방식으로 기록되어 있다.... 겸사겸사 요새 잘 듣고 있는 건 와썹, 밍스, 차니스, 에이코어. 애프터스쿨 일본 베스트도 꽤 좋다.


티브이를 줄이기 위해 당분간 영화를 좀 볼 생각이다. 다시보고 싶은 영화들이 좀 생겼다.


네이버 지도 등산길 꽤 좋다. 조막만한 산도 표시되어 있고 요긴하다.



검암산 따위의 산길이 정확해서 매우 놀랐다. 최근 1시간 내외로 다녀올 수 있는 야트막한 산(구릉)에 호감을 가지고 있는데 잘 쓰고 있다. 물론 의외로 없는 곳들이 있긴 하지만... 예컨대 마석에 있는 송라산... 등산길이 안나와있길래 통으로 군부대나 뭐 그런 걸까 했는데 올라갈 수 있다. 바로 옆에 천마산이 있어서 그런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만사, 음색, 포기

1. 다이어리를 쓰게 되면서 펜을 어떻게 가지고 다닐까가 문제가 되었다. 사라사 볼펜을 쓰고 있었는데 너무 커서 다이어리에 들어가지 않는다. 어케어케 검토 후 사라사, 제트스트림, 유니볼, 무인양품 볼펜 등이 공통 규격의 심을 사용한다는 걸 알게 되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