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1

날씨가 무척 좋았다

약속이 있어서 광화문에 갔는데 좀 일찍 움직였더니 텀이 길게 생겼다. 대림의 디타워는 한창 공사중인데 주변의 벤치가 설치되어 있다. 워낙 날씨가 좋아서 많은 사람들이 나와 있었다. 여튼 한참 멍하니 햇빛을 받았더니 기분이 좀 좋아졌음. 디타워는 주변을 빙 둘러 연못이 설치되고 있었는데(아마도 광화문 광장이랑 연결되는 듯) 아직 물이 흐르고 있진 않다. 마치 해자를 둘러놓은 성 같은 느낌이다. 악어가 살면 재밌겠지만 그럴 리는 물론 없고 나중에 물이 흐르면 벤치의 효용이 좀 더 늘어날 지도.

오래간 만에 친구를 만났는데 확실히 편하다. 자주 보는 건 큰 상관이 있는 문제가 아니라는 생각을 잠시 했다. 하지만 그래도 편하고 자주 볼 수 있는 사람도 있으면 좋긴 하겠지.

야만 티비에 러블리즈와 레드벨벳이 함께 나왔다. 그냥 생각해도 7+5=12명. 바글바글. 예능은 확실히 레벨 쪽이 좀 더 잘 하는 듯. 기본적으로 겁을 내지 않는다.

날씨가 아주 좋았다. 벚꽃 시즌은 끝났고 이젠 라일락 향이 여기저기서 난다. 어렸을 적 동네에 라일락이 있어서 봄이 오고, 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가 시작되어 학교를 가는 길에 라일락 향이 진동하던 기억이 난다. 그때는 벚꽃 같은 건 본 기억이 거의 없고 라일락, 아카시아, 장미, 목련, 대추 같은 것들이 기억에 있다.

하지만 그런 기억은 다 향기나 열매와 함께 하고 있고 봄의 색깔이 각인된 건 군대 시절이다. 워낙에 우중충한 컬러 - 황색과 회색 - 로 뒤덮인 곳인데 이윽고 봄이 오면 저 멀리 생경한 컬러들이 눈에 들어오게 된다. 봄이 왔구나... 하게 되는 거다.

그렇지만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한다.

미스틱에서 김예림을 활용하는 방식은 꽤 재미있다. 하지만 방향은 제대로 인 거 같은데(이번 곡 https://youtu.be/CXPADwU05OQ) 뭔가 부족하고 아쉽다. 과연 뭐가 빠진 걸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