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5

어느새 수요일

오늘 날씨는 무척 맑았다. 햇빛은 따스하고, 들판에 나무는 푸르고, 꽃은 사방에 피어있고, 바람은 내 몸을 날리고... (ㅜㅜ)

떡볶이를 만들어 먹었는데 꽤 맛있었다. 그래서 기분이 좋아진 김에 떠들어보자면 : 떡볶이란 자고로 고추장과 설탕으로 맛을 내 파를 먹기 위한 음식이다. 떡, 볶이 다 페이크야. 떡이 들어가 있는 이유는 배가 불러야 한다는 가련한 이유와 파를 더 맛있게 먹는 방식이기 때문이다.

어린 시절과 비교해 참 많은 게 변했지만 지금까지 변하지 않은 몇 가지 중 하나는 떡볶이에서 가장 맛있는 부분은 역시 국물에 덮이고 납작한 대파 파란 부분을 먹는 거라는 점이다. 납작한이 중요한 데 두 겹이 딱 적절하기 때문이다. 동그랗고 하얀 아랫 부분은 소용없다. 그건 오뎅에나 써... 참고로 파를 구워서 넣으면 더 좋다. 구운 파라는 건 정말 맛있기 때문이다.

한가한 날이었기 때문에 몇 개의 신보를 들었다. 사실 아X돌로지 리뷰를 쓰기 위해 신보는 거의 듣는데(하지만 할 말이 거의 없어서 전혀 못쓰고 있지만 ㅜㅜ) 내가 반응이 좀 느린 사람이라서... 자세히 듣는 계기가 좀 있어야 그나마 상황 파악이 되는 편이다. 여튼 달샤벳 컴백 EP, 디아크 데뷔곡, 씨엘씨의 데뷔 EP를 들었는데... 다 그냥 그랬음. 디아크 데뷔곡이 그나마 좀 괜찮았다.

하지만 내 맘에 들든 말든 달샤벳은 잘됐음 좋겠다는 생각이 있다. 데뷔한 지도 꽤 지났고, 이상한 병크도 많았지만 이번 컴백도 정말 오래간 만에 하는 거고... 게다가 아영이 있음. 팬까지는 어려울 거 같지만 이 분 좀 좋은...

데프콘이 새 음반을 내놓는다고 한다. 예전에 말했듯 대중적인 건 유대준 - 매니아틱한 건 데프콘으로 내놓는다고 했고 이번이 데프콘으로 나오니 예전의 그 하드코어...가 아닐까 싶다. 티저 보니까 난 비둘기가 아니야 이런 것도 적혀있고.

내일은 반드시 집 밖에 나가야지. 관절이 썪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