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13

안개, 싫어, 배고픔

1. 집에 오는 길에 안개가 잔뜩 껴있었다. 기분이 뭔가 답답했다. 공기가 안 좋아서 그런가.

2. 요즘 가장 재밌게 듣고 있는 곡은 포미닛의 싫어다. 싫어, 싫어, 아이 헤잇 츄, 싫어, 싫어... 이 곡은 연결 상태가 이상해서 차라리 두 곡으로 가르지... 싶기도 했지만 그냥 스피커로 틀어 놓고 쿵쿵거리는 소리에 까닥거릴 생각이라면 최근 곡 중에서 이것보다 더 나은 게 없는 거 같다. 그렇게 듣다 보니 모든 게 괜찮아졌고 지금이 나은 거 같다. 그리고 뮤비는 소현이 괜찮게 나옴... 앞머리 약간 답답하긴 하지만.

음방에서 어떻게 할 건지 궁금해 하다가 엠카를 봤더니 발렌타인 특집이라고 포미닛의 이름이 뭐에요를 틀어줬고(-_-) 쇼챔을 봤더니 사전녹화라 옷이 바뀐다... 결국 이 문제를 해결한 음방 버전은 못봤다.

어쨌든 이 곡에 대한 인상적인 유튭 댓글은 this song makes u wanna kill your ex even when u actually never had a boyfriend omg... 였다. 여튼 음원 차트에서는 너무 반응이 없어서 안타깝다.

3. 근데 지금 배가 고픈데... 2시 26분인데... ㅜ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휘청, 유지, 저편

1. 도서관 사람이 많아서 집에 이틀 있었다가 오늘 나갔다. 이틀 정도만 집에 있어도 다리가 살짝 휘청거려. 하체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하나 봄. 2. 하이브 - 어도어 사건에서 흥미로운 지점 중 하나는 민희진이 지분을 20%나 가지고 있는 것. 자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