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226

오늘은 걸그룹 이야기 밖에 없다

1. 이번 주에 나온 곡들 중 약간 흥미로운 게 있길래 메모를 해 놨는데 쓸 데가 없어져서(ㅜㅜ) 여기에...

AOA Cream : 곡을 가만히 듣고 있으면 꽤 멋진 걸그룹의 분위기가 난다. 하지만 가사는 질투나 하고 있고, 뮤직 비디오 및 음악 방송 콘셉트는 마법 요정이다. 왜 셋을 한꺼번에 다 잡으려고 했을까. 그래도 곡만 들으면 꽤 괜찮기 때문에 나온 이후 열심히 듣고 있다. 

Brave Girls : 오래간 만에 컴백한 브레이브 걸스의 디지털 싱글. 용감한 형제는 최근 여러 걸그룹 들에게 AOA를 재생산 한 거 같은 곡들만 주고 있었는데 그래도 본진이라 그런지 역시 뭔가 다른 분위기가 난다. 브레이브 걸스가 어떤 그룹인지, 무엇을 잘 하는지 매우 선명하게 보여주는데 딱히 이슈가 없으니 묻히고 있어서 안타깝다.

이것도 있다.. 에이핑크의 Brand New Days.. 이건 좀 길어서 여기(링크).

2. 차오루는 역시 우결에 들어갔다. 분명 진사 멤버 중에 있을 거라 예상했고, 그 중에 핫 한 건 역시 트와이스 쪽이 아닐까 생각했지만 다현이 미성년자라 그렇다면... 보미의 에핑이나 유진의 CLC를 챙길 가능성도 있지 않을까... 뭐 이런 식으로 나름 찍기를 해보고 있었는데 외국인 티오가 있을 거라는 중요 요소를 놓치고 있었다. 그렇다... 차오루다.

생각해 보니 레인보우는 아무도 진사에 가지 않았다. 섭외가 없었던 걸까?

3. 마지막 세 번째도 걸그룹 이야기.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so called 이나럽)라는 리얼 예능을 보고 있는데(이제 2회 했다) 베이비 소울 주량이 소주 5병이라고 한다. 뭐 농이든 아니든 소주 5병과 캔디 젤리 럽이나 어제처럼 굿나잇 같은 귀여운 척 만빵의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을 겹쳐서 상상해 보니 왠지 멋지다. 그렇다. 인생이란 그런 것이다... 아무튼 역시 러블리즈는 베솔이다. 난 틀리지 않았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