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22

20120522 짜증

1. 더운 날이다. 학교에 갔다. 점심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쉬다가 폭발음을 들었다. 소방차가 오길래 무슨 일인가 하고 내려가봤다. 축제라고 이 뙤약볕 아래서 부루스타로 뭔가 굽다가 부탄가스 통이 터졌다고 한다. 몇 명 다쳤다고 하는데 크게 다치지 않았으면 좋겠다.

2. 부모님 심부름을 좀 했다. 그리고 동생에게 책을 보낸다고 해 놓고 못보냈다. 마침 여유가 좀 생겨서 보낸다고 했는데 말하고 즉시 여유가 사라져버렸다. 그렇지만 내일이나 모레는 보낼 수 있을 듯.

3. 서울역에 갔다가 뭔가 막 겹치고, 뜻대로 안되고, 덥고, 사람도 많고 짜증이 막 나는데 갑자기 가슴이 아파왔다. 가슴 통증의 좋은 점은 짜증을 가장 빨리 가라앉혀 준다는 사실, 나쁜 점은 매우 기분이 나쁜 아픔이고 순간적으로 뭘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다는 사실.

담배를 다시 끊어야 하나. 좋은 일이 하나라도 생기면 끊을 결심인데, 쥐꼬리만한 것도 하나 없는데.

4. 어제는 인터넷 사이트 몇 개에서 강아지들에 대한 훈훈한 이야기를 읽었다. 그래서 밤에 들어가 좀 좋아해줬는데 그래도 무거운 건 어쩔 수 없다. Caniner는 좋은 앱인데 '좋아요' 버튼이 있으면 더 좋겠다.

5. 트위터를 통해 학교 동기와 연락이 닿았다. 한번 보고 싶은데 지금은 좀 어려워서 아쉽다.

6. 왠일인지 11번가 홈페이지가 크롬 탭에 떠 있다. 그걸 내가 누르거나 열었을 리는 없고 어떻게 된거지 -> 이거 알았음. H&M을 가려고 hnm.co.kr이라고 입력했더니 링크프라이스 거쳐서 각종 쇼핑몰로 연결됨... -_- H&M Korea 홈페이지는 hm.com/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