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510

드디어 정리한 2011년의 제주 여행

영상이 안나와서 생략. 요새 이런 오류가 너무 많네.

Full Screen으로 보면 그나마 괜찮습니다. 배경 음악은 디폴트 설정에 예시곡이 몇 개 있길래 그 중에 골라봤음 ㅎㅎ

방치해 놓고 있었는데 일정과 사진만 정리했다. 8월 16일부터 8월 18일이었는데 마지막 날은 사진의 메타 데이터가 다 사라져서(이건 아마도 다음 클라우드 탓이다) 시간은 수동으로 대충 집어넣었다.

일정 정리는 Tripline이라는 사이트로 http://macrostar.tistory.com/323 참고. 아이폰용 앱은 너저분한 쓰레기인데 사이트는 정리 용도로 괜찮은 거 같다. 겸사 겸사 작년에 돌아다녔던 몇 군데도 정리했다. 머리가 안 돌아갈 때는 이런 단순한 작업을 쉬지 않고 하는 게 이롭다.

잘한 건 마라도에 간 것, 아쉬운 건 한라산에 못 올라간 것. 보다시피 제주 서쪽과 서귀포에서 성산까지 남쪽 해안은 미래를 위해 남겨뒀다. 이자리를 빌어 여행을 제공해 준 홍래군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