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608

6월의 첫번째 일요일

1. 최수진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댄싱 9을 봐볼까 싶어서 1회를 봤다. 올레 티비에 무료로 있더만... 하지만 춤은 좋은데 이런 식의 방송은 역시 잘 모르겠다. 과연 이게 최선일까... 싶긴 한데 현 환경에서 확보할 만한 인기는 누리고 있는 듯 하기 때문에 뭐라 할 말은 없고. 취향은 차라리 아르떼 티비나 EBS에서 나오는 걸 보자인데 그러면 인기가 없으니까.

2.


이 책의 페이지를 넘기기가 너무 어렵다. 첫 페이지를 넘기는 데 2주일 정도 걸렸고 10페이지를 넘기는 데 또 1주일이 걸렸다. 왜 그런가에 대해 생각해 보고 있는데. 흥미가 없냐 하면 그건 아니다. 궁금하다. 두께가 문제냐 하면 그것도 아니다. 이보다 두꺼운 책도 얼마든지 있고 이보다 빽빽하게 글자로 가득 차 있는 책도 얼마든지 있다. 핀천이 별로냐...라면 딱히 좋진 않지만 그보다 별로인 사람들의 글도 많이 봤다. 뭐 여튼 10페이지나 나갔으니 이제 쭉 가보긴 해야지.

3. 일요일은 하릴 없이 보냈다. 수원, 광명, 영등포 이런 곳을 하릴 없이 돌아다녔고 오후에는 매우 더워서 더위를 먹은 거 같았고 해가 꺼진 이후부터는 너무 추워서 덜덜 떨었다. 이런 식으로 하루가 가는 건 물론 너무 싫지만 그렇다고 가만히 앉아 우울해 하며 하루가 가는 건 더 싫다. 너무 사람을 안 본다 싶고 너무 말을 안 한다 싶어 또 며칠 여기저기 엎치락 뒤치락 거리며 헛소리를 잔뜩 했다. 그러고 나니 또 이렇게 궁싯거리게 된다. 이렇게 살 팔자인가. 너무 싫구나.

4. 뭐 그렇다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