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15

취임사라...

좌익종북세력의 척결이 취임사라니 ㅎㅎ 이승만 시절이었으면 그야말로 취향에 딱 맞았을지도 모르겠다. 그것도 병역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자신이 북한 막기는 싫은데 남이 종북 되는 건 못봐주겠나봐. 이 무슨 귀족 심보냐, 천한 것들아 나서서 내 적을 막아라, 그러하지 않으면 내가 내치리라.

그리고 정작 나라를 망하게 만드는 길은 반사회적 세력들이 아니다. 대대로 그런 자들은 힘이 없었다. 정작 나라를 망하게 하는 자들은 그런 이들을 경계토록 하며 제 권위를 더욱 드 높인 자들이다. 고려도 조선도 결국은 그렇게 권력을 높인 특권층의 탈세로 나라가 뿌리채 흔들리고 있었다. 엄하게 여진족이니 일제니 하며 남 핑계대지 말라고.

지금도 마찬가지다. 한 줌도 안되고 정작 본진은 아사 직전이고, 잔당들은 지들끼리 싸우느라 정신없는 종북 세력 운운할 시간에 거대 탈세나 잡아라. 홋시나 자신의 죄를 뉘우치고 제발로 감옥에 걸어갈 깜냥이 된다면 그 명예 천년 만년 빛이 날 것이다.

from mobile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아침에 뭘 먹기 시작했다

살면서 아침밥을 먹어본 적이 거의 없다. 아침에 일어나 어딘가 가기 시작한 이래로 언제나 밥보다는 잠이었기 때문이다. 군대 있을 때도 한 8, 9개월 정도는 강제성이 있으니까 먹었지만 그 이후로 조금의 자유가 주어진 이후에는 그냥 잠이나 잤다.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