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9

170528에 본 것들

본 것들 로그를 작성하려고 했더니 그것만 쓰는 문제가 있구나... 다른 생각이 나도 이거 쓰면 귀찮아짐... 어제는 일요일이었고 집에서 뒹굴었고 커피를 6잔이나 마셨고 감기는 여전하다. 목 감기가 콧물 감기로 본격 변화했음.

트윈 픽스 시즌 1 05, 06회
MLT-49 블랙핑크 본방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 2 16회
아는 형님 170527


트윈 픽스 두 편과 블랙핑크 마리텔 본방이 엄청 길었다. 뭐 트윈 픽스는 그대로 진행중. 요새 잘 못견디는 민망함이 있는데(드라마를 그래서 잘 못본다) 꾹 참는 연습을 해보고 있다.

MLT 본방은 버스 정류장에 서 있는 그 앞에 설치되어 있는 커다란 TV(엘지 텔레콤 영업점)에서 마리텔이 나오는 데 블랙핑크가 미세 먼지 이야기를 하고 있길래 대체 뭐 저런 주제를 들고 나왔을까 궁금해져서 한 번 봤는데 역시 대체 뭐 저런 주제를 들고 나왔을까...라는 생각만 계속 했다.

언니쓰 16회는 시즌 2 마지막 회. 예능 마지막 회는 어지간하면 안 보는데, 예능이 갑자기 종영하는 게 아니라 예고된 종영을 하는 게 어디냐는 생각이 들어서 봤다. 뭐 지금까지를 돌아보는 감동적인 전개.

아는 형님은 오현경과 딘딘이 게스트. 오현경 멋있었지만 방송은 그냥 저냥.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체력, 피곤, 재미

1. 체력이 딸리는 거 같아서 일주일 2회 강습 + 1회 자수 루틴에서 1회 자수를 빼기로 했는데 그랬더니 또 찌뿌둥해지는 거 같아서 다시 1회 자수를 하기로 했다. 하지만 이번에 동묘에 있는 걸 처음 가봤는데 표 살 때부터 줄을 서더니 초급 레인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