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09

20120709 블루베리 휘트, 목끈

1. 저번에 홈플러스에서 파는 테스코 그래놀라를 샀다는 이야기를 했었다. 꽤 오랫동안 먹었는데 여튼 시리얼이 있으면 굶어죽진 않는다라는 교훈을 얻었다.

엊그제 홈플러스에 갔는데 이것만 세일을 하길래 샀다.

IMG_2869

옅은 밀(wheats 66%)의 맛에 블루베리(퓨레 3.8%와 향 0.2%이라고 ingredients에 적혀있다), 여기에 우유.

정말 환상적일 정도로 부조화다. 밀과 블루베리도 안 어울리고, 블루베리와 우유도 안 어울리고, 옅은 밀 맛과 우유도 안 어울린다. 정말 총체적으로 어느 하나 매칭이 맞는 게 없다. 세상에 수도 없이 많은 재료 중 딱 세가지를 골랐는데 이 조합이라니, 테스코도 (어떤 면에서) 굉장하다. 더불어 큰일이다. 시리얼이 있어도 굶겠다... 이거 어떻게 다 먹지... 튀길까...

2. 강아지 웅이는 꽤 정상이 되었다. 꽤 라는 말이 붙은 이유는 가출 전/후를 볼 때 약간 다른 습관이 생긴 게 있기 때문이다.

3. 역시 홈플러스에서 세일을 하길래 참 비빔면, 메밀면 이런 것들을 사봤다. 다 맛없다. 팔도 비빔면과 열무 비빔면이 세일을 하지 않는 건 다 이유가 있다.

4. 일 년에 한 번 정도지만 시청 삼성 건물 옆에 있는 이남장(을지로에 있는 본점이 아니다)에서 특 설렁탕을 먹는 걸 좋아한다. 나오는 고기를 가위로 잘라 양념장 찍어서 질겅질겅 먹고 나면 힘이 좀 나는 것 같다. 대부분 특 설렁탕을 시키면 해괴하게 생긴 특수 부위를 넣어 주기 때문에 잘 못 먹는데(...) 시청 이남장은 그런 면에서 안심이었다.

여튼 힘을 좀 내보고자 큰 맘 먹고 며칠 전에 갔는데 시청 이남장이 없어졌다... 커피 집으로 바뀌었다... 슬프다... 그래서 할 수 없이 잼배옥을 갔다. 이 쪽이 더 맛있다고는 하는데 특을 시킬 수가 없고, 그러면 모처럼 기분을 냈으니 힘을 내야지라는 행위의 특별함이 사라진다. 잼배옥은 나쁘진 않았는데 고기 양이 많은 대신에 전체 양이 좀 작다. 미식을 즐긴다면 가끔 괜찮은데 어쩌다 먹는 거니 완전 배 부르게 먹어야 한다면 비추천이다.

5. 아무리 봐도 웅이 이 놈은 내가 누군지도 모르는 것 같고 그렇게 고급 견종도 아니지만

lvd lv-designer-dog-collar

옷은 아직은 이해가 안 가지만 저런 걸 사는 기분이 조금 이해가 가기 시작했다... 돈이 있어도 사지는 않을 것 같지만 왠지는 알겠다. 위 사진 같은 건 목끈마저도 가격상으로는 완전 무리고,

serve

이런 끈이라도 하나 살까 싶다. 마트에서 파는 것들은 이래도 되나 싶게 허접하다. 되먹지도 않은 무늬는 왜 집어넣는거야. 여튼 이건 3가지 색이고 목끈, 목줄 따로 판다.

브랜드 이름이 붙은 채로 제품이 조금만 좋아지면 목끈과 목줄은 따로 팔기 때문에 아무리 저렴해 봤자 무명씨에 비하면 가격 면에서는 비교가 안되게 뛰어버린다. 그래도 AA의 이 제품은 2만원 대에 모두 장만할 수 있다. 문제는 이 가격대 정도로 좋아보이진 않는다는 것. 만원에 풀 셋이면 딱일거 같은데.

내가 Goth라면 이런 걸 사줄텐데.

goth1

 

하지만 웅이는 요즘 이런 걸 하고 있다.

photo

어디선가 얻은 모기 퇴치 팔찌... 사진찍는다고 가만히 있으라고 윽박질러서 저런 표정을 하고 있는 것임. 평소에도 저런 거 아님...

댓글 4개:

  1. 엇. 홈플러스에서 파는 시리얼 중 저 시리즈가 제일 맛없는데... ㅠㅠ 저희가 산건 반 먹다가 굴러다니다 버려졌어요. 저의 추천은 country barn special flake with red berries. -_-;;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맛없어요 ㅠㅠ 레드 베리스 기억해 놓겠습니다.

      삭제
  2. 저 핸드백처럼 생긴게 이동할때 쓰는 백인가요? 꽤나 비싸보입니다.

    주인님께 복종하는 그 모습... 부럽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하군요. ㅋ ㅋ

    답글삭제
    답글
    1. 네 캐리어라고들 하죠 / 그다지 복종하는 건 아니에요, 당하고 있는 연기를 하는 것임... ㅎㅎ

      삭제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