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503

금요일

1. 금요일이네?

2. ㅈㅇㅈ 사건에 대한 이야기가 종일 타임라인, 블로그, 커뮤니티 등 가는 곳 마다 있다. 뭐 사연은 안타깝지만(비일비재한 종류이긴 하지만) 이렇게 범시민적인 위로와 한탄을 보고 있자니 금방 다시 일어나실 듯. ㅋㅂㅅ 정규직과 이제 결혼도 하시는데 뭐.

3. 어디를 손대도 하나같이 재미가 없는데 텀블러 약간 괜찮은 거 같다. 사진 업로드의 편리함 같은 걸 제외하고 기존 블로그와 차이가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미묘한 부분이 있음. 하지만 포토셋인가 하는 텀블러에서 iOS용으로 내놓은 앱은 이게 뭔가 싶다. 여튼 좀 잡다하게 늘어놓는 재미가 있다.

그리고 베어풋 사진을 모으는 텀블러를 만들었다. 맨발 페티시가 있는 건 아닌데... 여하튼 그렇다. 부끄러워말고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범남성류는 모두 제외, 필요없어.

4. 담배피다 침 뱉는 인간들은 부디 뱉은 침들을 온 몸에 바르고 죽어버려라.

5. '똥 모에' 이야기를 보고 문득 기억이 난 건데 : 좀 애매하긴 한데 똥 모에라든가 어떤 종류의 모에나 페티시(모든 종류는 아니다)를 하는 사람을 보면 너무 곱게 자랐거나, 너무 험하게 자랐거나 둘 중 하나가 생각난다. 물리적 환경이든, 아니면 높은 울타리의 자아 덕분이든. 허들은 남이 세워줄 수도 있지만 스스로 세운 것도 많다. 그리고 어렸을 때 세우는 경우도 있지만 다 늙어서 구축하는 경우도 있다.

스카톨로지 같은 건 느낌이 약간 다르다. 이건... 잘 모르겠다.

6. 제일모직 계열 이메일 전단을 받고 있는데 이 회사 세일을 너무 많이/너무 자주한다.

7. 나는 오타쿠에요 / 오덕인가? / 4차원이에요 / 정상은 아닌 거 같아요 등등의 발화를 그다지 신뢰하진 않는다. 물론 학습에 의한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보통의 경우엔 그런 걸 되뇌이기도 전에 이미 그곳에 가 있다.

8. 넘겨짚는 건 언제나 위험하다. 특히 그것이 자신의 경험 축적에 기반하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여하튼 어쩌다보니 주변에 곱게 자란 분들이 많아져서 엄하고 사소한 일가지고 급 흥분하고 하는 장면을 자주 보다보니 정신이 피로하다.

9. 한때 트위터에서 블록을 남발했는데 요새는 뮤트를 남발하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