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823

20120822

1. 일이야 원래 잘 안 풀렸지만, 더욱 안 풀리니 역시 좋지 않다. 이 분야에 있어 만성이란 존재하지 않은가보다.

2. 나는 왜 세 개를 다 붙잡고 있는가.

3. 오늘은 춥다. 날씨앱에 따르면 최저 기온이 22도였고 최고 기온이 24도였다. 습기만 없다면 거의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4. 근래에 깨달았는데 가장 큰 문제점은 관계가 평등하지 않다고 느끼는 순간 매우 쪼그라들어 버린 다는 데에 있는 것 같다.

5. 이번 달은 매우 좋지 않다. 그리고 매우 무료하다. 할 일들이 조금 있는데 약간 헤매고 있다. 어제는 이태원 맥도날드에서 멍하니 햄버거를 먹었다. 딴 생각들을 한참하면서 꾸역꾸역 먹는데 30분도 넘게 걸렸다. 다 먹고 나서 생각나는 것들을 열심히 메모했다. reject된 아이템들.

6. 사람을 너무 안 보고 있고, 그 시간이 굉장히 길어지고 있다. 이제와서 이런 말은 혼자 하면서도 약간 웃기게 들리지만 솔직히 약간 무섭다.

7. 학위를 밟으려면 돈이 드니까 더 싼 걸 선택하는 거지. 물론 당연히 효용은 훨씬 더 낮게 되는거고. 이 바닥 사이클이 원래 그런 거잖아. 새삼스럽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피곤, 시합, 용어

1. 어제는 덥긴 했지만 전국 곳곳에 폭우가 내린 탓인지 선선한 바람도 불고 공기도 맑고 그랬다. 오후 4시 정도까지는 평화로운 날이었는데 그때부터 뭔가 꼬이기 시작했다. 아무튼 버스를 3회 정도 타게 되었는데 매번 10분씩 기다렸고 선선한 바람 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