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06

허리, 생활비, 단순한 삶

1. 레저용 라꾸라꾸를 2년을 썼더니 아침에 일어나면 허리가 붕 떠서 진공 상태에 머물러 있는 기분이다. 그러니까 중력에 의해 허리뼈가 딱 붙어있는 게 아니라 부유하는 듯한... 게다가 어제 오래간 만에 무슨 기분이 들었는지 운동화를 벗고 부츠를 신고 나왔다가 허벅지 근육이 땡기는 게 겹쳐서 뭔가 몸이 땅바닥에 고정되어 있다는 기분이 들지가 않는다. 문제...

2. 지난 몇 달을 호흡이 긴 작업을 하다 보니 짧은 작업들에 소홀히 하게 되고 그러니 대번 생업 전선에 큰 문제가 생기고 있다. 이게 뭐... 어느 쪽으로도 수가 안 난다.

3. 너무 많은 지갑이 문제다. 다 치워버리고 하나만 있으면 좋겠다. 그러다가 다 떨어지면 고쳐서 계속 쓰든지 새로 사든지 하는 단순한 인생이 그립다. 혹시 사고 싶은 거 있으면 연락 좀(링크). 잠바도 쓸데없는 게 너무 많고 머플러도 그렇고 심지어 장갑도 그래... 옷걸이가 무너지려고 한다.

4. 꿈을 거의 안 꾸는 데 새해 들어 연속으로 꿈을 꾸고 있다. 아무래도 1번과 연관이 있는 거 같긴 한데... 내용이 자세히 기억은 안 나는데 단체로 실내 동물원에 가는 꿈이 있었고(짙은 시멘트 색 건물, 하지만 못 들어갔다), 문 같은 걸 계속 여는 꿈도 있었다. 누군지 모르겠는데 여튼 드물게도 사람이 많이 나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휘청, 유지, 저편

1. 도서관 사람이 많아서 집에 이틀 있었다가 오늘 나갔다. 이틀 정도만 집에 있어도 다리가 살짝 휘청거려. 하체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하나 봄. 2. 하이브 - 어도어 사건에서 흥미로운 지점 중 하나는 민희진이 지분을 20%나 가지고 있는 것. 자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