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222

설 연휴 중 두번째

거지 발싸개처럼 살고 있어서 맨 집에서 라면만 끓여먹는 와중에 어쩌다가 잠시 여행을 다녀왔다. 여행이라기 보다 밥을 좀 멀리서 먹고 오는 걸 따라갔다 오다가 좀 더 적합한 표현이다. 여하튼 심심해서 TMT 업로드도 해봤으니 링크.

http://trackmytour.com/6SRQM/print/

트랙마이투어는 풀 버전 결제해야 되는데 되는데 하면서 차일피일 미루다 여기까지 왔다.  프린팅 페이지로 보니 사진을 가로로 찍을 걸 하고 약간 후회가 된다.  그러고보니 이것도 있구나.

http://macrostar.tumblr.com/post/111729648092

이상한 일도 좀 있어고 희한한 일도 좀 있었다. 뭐 이런 것들 중 하나라도 다가올 인생에 영향이 있을지는 모를 일이고... 여튼 그랬다고. 2월 22일 일요일이다. 내일부터 다시 주중.


PS. 이번 나들이에서 마주친 흥미로운 지점은 453번 지방도다. 속초에서 서울 방면으로 설악산을 옆에 끼고 오면서 원통을 지나치다 보면 도로 옆에 강이 하나 보인다(집에 와서 찾아보니 북천이라고 한다). 그 건너편으로 산을 따라 쭉 올라가는 도로가 하나 보인다. 서울 - 지방 루트를 왔다갔다 한다면 저긴 가볼 일이 거의 도로겠구나라는 생각이 문득 들었고 그래서 기록을 해놨다.

엔하위키에 관련항목이 있는데(링크) 원통에서 양구까지 가는 지방도라고 한다.. 이렇게 보니 양구군에서 해안면으로 가는 유일한 길이 453 지방도니까 일부를 예전에 지나쳐봤을 거 같기도 하다. 이번에 지나치다가 본 길은 원통에서 양구 해안면으로 가는 길이다. 강원도에서 국도 승격을 꾸준히 요청하는 도로라고 하니 구불구불한 노선이 펴지기 전을 보려면 어서 가봐야 한다.. 스쿠터.. 어딨니..


위 지도에서 고원통계곡이라는 곳을 빙 둘러가고 있는 도로가 453번 지방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따뜻, 앵앵, 증거

1. 시험 기간이 끝났나 보다. 도서관은 다시 조용해졌다. 4월 말의 햇빛도 무척 따뜻하다. 2. 운동을 좀 해야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문제가 무릎과 발이다. 조금만 무리하면 둘 다 아파. 이 둘이 아프면 유산소, 근력 모두 문제가 생긴다. 스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