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퀸덤은 여전히 재미있다. 하여간 씨제이 놈들 ㅜㅜㅠㅠ 세번째 경연은 의외로 보컬 유닛, 퍼포먼스 유닛 대결이라고 한다. 왜 랩 유닛 대결은 없나 약간 아쉽지만 박봄이 세 탕을 뛰는 건 좀 그렇긴 하지.
보컬 유닛 조합은 사실 어떻게 나와도 재미있을 거 같은데 화사-케이, 효정-박봄, 혜정-민니 다 의외의 조합이고 재미있을 거 같다. 선곡과 편곡에 따라 엄청난 결과물을 내놓을 수 있을 듯.
퍼포먼스 유닛 조합은 함께 경연하고 개별 투표인 듯. 어쨌든 드디어 유시아, 서수진이 함께 뭔가 하는 걸 보게 되었다. 경연이 성사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유아-수진 조합 유닛이 만들어지는건가 기대했지만 그런 식으로 흘러가진 않았음.
2. 퀸덤은 전소연의 세 번째 경쟁 경연이다. 이번에 아이들이 6위를 하면서 특유의 전투 서바 모드로 본격 체인지 되었다.
3. 식스퍼즐은 유아의 5번째 그룹이다. 오마이걸, 육하원칙, 써니걸스, 옆집소녀, 식스퍼즐. 이분도 쉽지 않은 연예계 생활을 해왔구나. 육하원칙을 제외하고 나머지 모두는 디지털 싱글 이상의 음원이 나왔었는데 식스퍼즐은 퍼포먼스 팀이라 나오지 않을 가능성도 있을 거 같다.
4. 이상하게도 이번 달에 컵, 텀블러, 보온병이 왕창 생겼다. 뭐 이런 기회를 빌어 찌그러지고 닳았던 것들 다 교체해야지. 사실 그러고도 예비조로 편성되어 있는 컵, 텀블러, 보온병이 사실 왕창 있기는 하다.
5. 모기가 너무 물어 ㅜ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