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04

오늘은 고양이 잡담



어제 이런 걸 봤다. 고양이는 강아지랑 꽤나 달라서 잘 모르지만 여튼 신기한 영상이 아닐 수가 없다. 멀리 보이는 배를 보고 강물에 뛰어들다니.... 보면서 여러가지 가정을 해보게 되는데

저 건너 숲에 다른 고양이들이 있다. 마지막에 야옹거리면서 저 건너 숲을 쳐다보는 듯한 모습이 보이길래 든 생각. 그렇다면 어미가 여튼 둘을 살리자 생각하고(왜냐면 사람이 둘이니까?) 하나를 먼저 테스터로 보내고 구해지는 걸 보고 두 번째를 보냈다.

혹은 둘이 어떻게 하다 저기에 고립되어 있다가 역시 하나가 먼저 뛰어들었고 구해지는 걸 보고 두번째가 뛰어들었다.

첫 번째 고양이가 테스터인 건 분명한 게 구조가 되는 걸 확인한 다음 두 번째 고양이가 뛰어들었다. 만약 첫 번째 고양이가 희생양이 되었다면 뛰어들지 않았겠지. 뭐 여튼 용맹한 둘이 주인을 제대로 골랐고 집사를 가지게 되었다. 운이 좋았다고 볼 수 있지만 잃을 게 없을 때는 일단 용맹하고 봐야 한다. 이게 오늘의 교훈.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