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18

낮은 아직 덥다

1. 마음이 심난할 때는 항상 이걸 본다.



2. 아이돌로 배우는 인생사. 보미의 시구가 화제다. 하루 만에 조회수가 100만이다. 뭐 이런 식으로도 주목을 받게 되는구나 싶다. 지금까지 몸을 던졌던 수많은 리얼 예능, 패널, 게스트, 아육대, 주아돌 등등과 반응 속도가 비교가 안 된다. 진사 나왔을 때 악플에 지쳐(그때 예능 한참 힘들어 하기도 했고) 예능 관뒀으면 시구 못했겠지... 그 전에 에핑이 허쉬랑 부비부 내놓고 포기했으면(이후 1년 넘게 쉬었다) 노노노가 안 나왔겠지... 다 예전 이야기다. 뭐든 제대로 된 길을 꾸준히 가면 저렇게 풀리기도 하나보다. 물론 그게 제대로 된 길인지는 제대로 되기 전 까지는 알 수가 없다는 문제가 있긴 하다.

3. 걸그룹 여자친구의 주목 포인트는 그 성장 속도다. 중소도 아니고 소 기획사에서 내놓은 아이돌 중에 이 정도 속도를 가지고 포지션을 확보하는 걸 본 적이 없다. 수많은 걸그룹들이 치여 나가 떨어져가고 있는데 이런 모습을 보면 아직 어딘가에 빈 틈들이 있다는 의미다. 예컨대 발견의 문제인 거 같다. 하지만 사실 지금부터가 진짜 어려운데 지금 길을 계속 가지고 가면 틀림없이 에핑이 맞이했던 고난의 시기 - 위에 말한 14개월 - 같은 게 찾아온다. 아저씨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그룹이라 특히나 실수도 조심해야 한다. 여튼 화이팅.

4. 도메인 연장을 해야 한다... 사는 게 힘들군.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수급, 변함, 위상

1. 아이언 렁이라는 게 있다고 한다( 링크 ). 철 원통으로 몸을 감싸고 기계식 인공 호흡을 하도록 만드는 기계로 사람은 머리만 빼놓고 살게 된다. 소아마비 환자들이 들어가는 데 계속 거기에만 있는 건 아니고 건강이 좋을 때는 잠깐 씩이라도 나올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