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528

극심한 피곤

지금 매우 피곤하다. 정말 이렇게 피곤할 수가 있나 싶을 정도다. 왜 그런가 생각해 보면 우선 밤 10시 30분에 라면이 먹고 싶어서 다음 지도에 나온 두 군데 김밥 천국을 찾아갔지만 둘 다 닫아 있었다. 그래서 파파이스에 갔지만 11시 마감이라고 테이크 아웃만 된다고 한다. 조금 더 거슬러 올라가면 매우 시끄러운 아저씨 옆에서 1시간 30분 가량 고생을 했다. 아직도 그 소리가 들리는 거 같다. 더 거슬러 올라가면 일민 미술관에서 도박회, 강연 그 전에 스벅에 있었고... 사실 아침에 8시에 깬 거 부터 문제였다. 지난 두 달 간의 습관 때문에 요새 8시 30분이면 눈을 뜨고 덥고 갑갑해 더 이상 잠이 안 온다. 8시 30분에 일어났는데 왜 그렇게 피곤한가 하면 전날 머리가 너무 아파서 점심 때부터 펜잘을 네 알이나 먹었기 때문이다. 속이 쓰려서 잠을 잘 수가 없었다. 다음부터는 그냥 애드빌 사야겠다. 안파는 데가 너무 많아... 왜 두통이 생겼나 이유를 따져보면 바로 먼지 때문이었다. 어제 종일 미세 먼지, 초미세 먼지 둘 다 수치가 새빨간 경고음을 울렸고 그걸 떠나 계속 목이 아프고 머리가 아팠다. 요새 먼지 지수가 높으면 가장 먼저 반응하는 게 두통이다. 즉 지금 이렇게 피곤한 건 결국은 중국 탓이다.

먼지만 없었으면 어제 두통약을 안 먹고 잠을 잘 잤을테고 상쾌한 하루를 보내며 스타벅스에서 이야기들으며 요거트도 먹고 일민 강의도 듣고 도박회도 보고 좀 놀다가 밤에 라면은 못 먹었어도 상쾌하게 들어와 샤워하고 쿨쿨 잘 수 있었을텐데... 망할...

댓글 2개:

  1. 저도 애드빌을 사는 게 귀찮아서 그냥 아마존에서 200알짜리로 직구를 했습니다.
    약도 통관이 쉽게 되는 걸 보고 놀랐어요 (뭔가 더 위험한 것도 될 거 같은 느낌이;;;)

    답글삭제
    답글
    1. 찾아보니까 3개월 복용치 이내로 진통제 직구가 되는군요! 저도 언제 200알짜리 사야겠네요~

      삭제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