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930

9월의 마지막 날

살이 너무 쪘다고 생각한 이후 한 번도 떡볶이를 먹지 않았다. 그 외에 이것저것 하기는 했는데 여하튼 2주 동안 5킬로그램이 빠졌다. 이건 좀 문제가 있는 거 같은데.. 여하튼 그렇다. 하지만 오늘은 떡볶이가 꽤 먹고 싶다. 참을 것인가 말 것인가. 9월의 마지막 날인데.. 무슨 상관이랴만. 그건 그렇고 요새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푼다. 배가 부른데 뭔가 막 먹으며 세상의 시름을 잊는다. 예전에 정형돈이 힐링캠프에 나와서 군 제대후 갑자기 살이 쪘는데 그때 뭐든 맛있다고 했었다. 그게 이런 기분이었을까. 이마트 상품권이 좀 있어서 자잘자잘하게 먹을 걸 계속 산다. 하지만 결국 탼샨슈로 일괄 정리. 일이 밀리고 있다. 허헉. 오프를 한 번 구경하고 짧았던 팬덤 생활을 정리하려고 했는데 어떻게 된 게 9월에 세 번 약속 있던 날이 모두 오프날과 겹쳤다. 그래서 다 실패. 10월에 하나 있긴 하다는데 꽤 귀찮아진 상태다. 그건 그렇고 에핑 일본반 MV는 너무 별로든데. 막대한 일본 활동 경비를 과연 어찌할 건가. 하지만 이 모든 뉴스가 오늘 소시보다는 시시하다. 역시 스엠. 그 안에서 제일 궁금한 건 역시 사업가 스엠과 타일러의 전략과 절충이다. 향후 몇 년 간은 흥미진진할 듯. 예능을 거의 보지 않고 있다! 스게! 일주일에 두 개 봤는데 게다가 하나는 종영! 저번 달에 비해 일주일에 대략 10시간 정도의 여유 시간이 생겼다. 9월의 마지막 날. 적어도 10월 중순까지는 무척 바쁠 듯. 그 전에 동물원이나 함 다녀올까. 수족관을 가고 싶었는데 비싸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수급, 변함, 위상

1. 아이언 렁이라는 게 있다고 한다( 링크 ). 철 원통으로 몸을 감싸고 기계식 인공 호흡을 하도록 만드는 기계로 사람은 머리만 빼놓고 살게 된다. 소아마비 환자들이 들어가는 데 계속 거기에만 있는 건 아니고 건강이 좋을 때는 잠깐 씩이라도 나올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