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01

습기, 한달, 검증

1. 매우 덥다. 자다가 깼다. 하루 비가 왕창 내리고, 햇빛으로 그 비가 모두 습기가 되는 듯한 날이 반복되고 있다. 장마 시즌인데 뭐 이래. 


2. 토요일 생선으로 고등어 김치찜을 먹었는데 가격이 올랐다. 문제가 생겼군... 한달에 한 번 정도만 먹을 생각이다.


3. 르세라핌은 로살리아더니 예나는 로드리고다. 케이팝은 지금까지 뭘 쌓아왔는가 싶다. 특히 내부 검증이 되지 않고 있다는 게 가장 큰 문제가 아닌가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각성, 온도, 체제

1. 랩톱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이게 또 문제가 간헐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새로 사면 이건 어떻게 라는 생각에 일단은 쓰고 있다. 큰 문제는 두 가지다.  일단 백라이트가 어둡고 조명처럼 나오는 건 항시적이고 어쩔 수가 없는 일이다. 본체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