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713

문제, 적응, 회복

1. 잠깐의 불규칙, 예상 외로 매운 음식, 고온 다습에 강한 바람 등이 문제를 일으켰고 다음 날 도서관에 나온 지 4시간 만에 철수하고 잠을 잤다. 일단 푹 자고 나니까 좀 낫긴 하다. 역시 어지간하면 루틴을 벗어나면 안되.

2. 더위나 추위 둘 중 하나에라도 조금 괜찮았다면 사는 게 조금이라도 낫지 않았을까.

3. 오늘 밤에 비가 많이 내릴 예정이라고 한다. 시간당 50미리? 흠.

4. 컨디션이 아직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 머리가 안 돌아가네... 오전에 삼각김밥을 먹으면 많은 문제가 해결될 거 같은 환상에 빠졌지만 가는 편의점마다 삼각김밥은 하나도 없었다. 오전엔 없는건가 -_- 지금은 연어를 먹으면 많은 문제가 해결될 거 같은 환상에 빠져 있는데 비를 뚫고 다녀올 가치가 있는 일인지는 잘 모르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각성, 온도, 체제

1. 랩톱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은 하는데 이게 또 문제가 간헐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새로 사면 이건 어떻게 라는 생각에 일단은 쓰고 있다. 큰 문제는 두 가지다.  일단 백라이트가 어둡고 조명처럼 나오는 건 항시적이고 어쩔 수가 없는 일이다. 본체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