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729

새벽, 가치, 살균

1. 올림픽에서 볼 만한 건 대체적으로 개막식 밖에 없는데 파리 올림픽 개막식은 새벽에 한 덕분에 전혀 보질 않았다. 이런 건 생방으로 보질 않으면 그걸로 그냥 시큰둥해지는 그런 것... 이후 올림픽에도 전혀 관심이 가질 않는데 어깨너머로 들리는 소식을 보면 금메달도 따고 잘 하고 있는 거 같다. 다들 화이팅.


2. 하이브 - SM 때도 그렇고 하이브 - 어도어 때도 그렇고 나쁜 놈, 나쁜 년 만들어서 신난다고 때려대느라 인간들이 생각을 전혀 하질 않는 거 같음. 이럴 때 득 보는 건 보통 누가 뭐라든 돈만 쫓는 이들. 주식 이야기 아님.


3. 도메인을 팔라는 연락이 왔다. 사서 뭐 하게... 그런 김에 나의 패션붑은 얼마의 가치가 있는지, 얼마에 팔 생각이 들지 생각해 봤는데 앞과 뒤의 격차가 어마무시할 거 같다. 판다면 내가 생각하는 가치는 사실 별 의미도 없는 도메인 같은 게 아니라 적혀 있는 글, 그에 해당하는 원고료여야 할 듯. 


4. 날씨가 정말 이상하기 그지 없는데 비가 내렸다 하면 말도 못하게 쏟아지고 어지간하면 10분 정도면 그친다. 그러고 나면 내렸던 비가 수증기가 되면서 그렇찮아도 높았던 습기가 맥시멈을 향해 달리게 됨. 또한 10분 비로는 암만 내려봤자 대지를 식힐 수 없으므로 더위도 지속됨. 사실 1시간 정도 내려도 다를 건 없음. 


5. 쿨프레소는 이런 습기에 4시간 정도 만에 물이 차서 비워줘야 한다. 덕분에 자다가 2번 정도 깨어나 물을 비우게 됨. 한 달만 하면 되니까 그려려니 해야지. 고장이나 나지 마라. 조금 더 큰 이동식 에어컨이 있는데 정말 너무 시끄럽다. 그래도 8월1일부터 처서 22일까지는 그걸 쓰는 게 낫지 않을까 싶다. 그러기 위해서는 다이소에서 뭘 좀 사야하는 문제가 있음.


6. 바다에 가서 온 몸을 살균하고 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교체, 기계, 타파

1. 10월 2일에 잠깐 이야기를 했던 세탁기가 3주 만에 배송이 왔다. 설치는 잘 끝났음. 대기업이라 그때부터 연락이 계속 왔다. 배송이 잘 왔냐, 친절했냐, 문제없냐... 오기 전에는 일언반구도 없더니. 아무튼 보일러 교체일과 세탁기 교체일이 겹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