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03

두통, 세계를 구한다, 상반기

1. 일요일에 내내 집에서 자면서 누워있었더니 일어나니까 멀미가 난다. 너무 누워있으면 안되는 듯...

2. 지금 이 시점과 약간 어울리지 않는 것들을 몇 가지 봤다.

1) 캡틴 마블 : 재미있었음.
2)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 덕분에 사람들은 편히 잠을 잔다...는 말은 군대 있을 때 들어 봤던 거 같다. 드래곤볼에서 손오공도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계속 지구를 구하고 있다.

3. 노기자카 노래를 자주 듣고 있어서 그런지 이번 아이즈원의 일본 싱글 부에노스 아이레스는 상당히 좋게 들렸다. 합창이 문제인가? 문제 될 거 있나. 의상이 문제인가? 문제될 거 있나. 물론 케이팝이라는 장르는 여러가지를 포함하고 있고 노래를 듣는가, 안무를 보는가, 의상을 보는가, 멤버 중 누군가를 보는가 등등은 성향에 따라 달라지기는 한다.

4. 마리텔 - 정형돈, 장성규, 강혜원 편 트위치 라이브도 봤다. 강혜원 방송 참 잘하던 데 서바이벌 방송을 거치려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게 아닐까 싶다.

5. 저번 주 금요일 쯤부터 두통이 계속되고 있다. 두통약을 먹으면 두통이 사라지긴 하는데 몸이 기묘한 긴장 상태 - 분명 정상이 아닌 - 에 들어가 있는 거 같다.

6. 아무튼 월요일이고 6월 3일이다! 2019년 상반기가 끝나가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