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3

스콜, 날씨, 영화

1. 요새 매우 자주 오후 5시를 전후해 비가 내리는 거 같다. 이런 방식은 분명 소나기인데 보통 소나기는 더 후덥지근 할 때 내린다. 그렇지만 날씨가 더워지고 있긴 한데 그 정도는 아니다. 이상하다고 생각하고 있음.

2. 오늘 일요일도 하늘이 매우 파랗고 하얀 구름이 동동 떠 있었고 바람이 불었지만(까지는 봄-여름 환절기 중 여름 전) 오후가 될 수록 점점 습해지는 경향이 있었다. 가만히 있으면 좋고 움직이면 덥고. 오전의 바람은 좋았지만 오후의 바람은 습기를 먹고 있어서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그것. 아무튼 그러다가 오후 4시 반 쯤부터 비가 쏟아졌고 5시 쯤 그쳤음. 그 이후 상당히 습해져 내가 아주 싫어하는 바람으로 바뀌었다.

3. 먼지 청소를 열심히 했다. 그렇지만 먼지와의 싸움은 항상 실패한다.

4. 어제 밤에 기생충을 봤다. 22시 20분 시간이었는데 사람이 꽤 많았음. 이 영화는 뭐랄까... 예상했던 것보다 더 별로였음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휘청, 유지, 저편

1. 도서관 사람이 많아서 집에 이틀 있었다가 오늘 나갔다. 이틀 정도만 집에 있어도 다리가 살짝 휘청거려. 하체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하나 봄. 2. 하이브 - 어도어 사건에서 흥미로운 지점 중 하나는 민희진이 지분을 20%나 가지고 있는 것. 자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