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17

매우 피곤하다

1. 요새 계속 자다가 새벽에 깬다. 멍하니 앉아서 대체 몇 시일까 생각하다가 1시간 알람, 30분 알람, 10분 알람을 반복적으로 해 놓고 다시 잠들고 있다. 4시에 깼으면 세 네시간 더 자면 될 걸 한 시간 알람을 왜 해놓는 건지도 잘 모르겠다. 잠결에 막 해놓는다. 어제는 또 머리 통에 뭐가 났다. 뒷통수에 가끔 나는 여드름 아니고 뭔지 모르겠는데 건들면 꽤 아프다. 뭐가 물었나...

2. 8월은 도메인 연장의 달이고 언제나 경제적으로 힘들었었다.

3. 필요한 것만 구입하면서 살아도 여의치 않기 때문에 특정한 걸 사고 입고 싶은 욕구 같은 게 애초에 거의 없는데 근래 부쩍 사고 싶은 게 많다. 정확히 말하면 궁금한 게 많다. 한 30만 원 정도만 어디서 여유 자금이 생기면 확 치워버리고 싶은데...

4. 픽미와 나야 나의 차이를 정말 눈치채지 못한다는 걸까. 팬이라면 알고도 할 수 없지만 응원 할테니 너라도 일단 잘 되서 어떻게 좀 해봐라가 아니라 정말로 아무 생각이 없는 건가라는 생각이 근래 몇몇 게시판을 보면서 들었다. 이건 감이 없는 건가 생각이 없는 건가 상식이 없는 건가.

5. 뭔가 쓴 다음 링크를 올렸을 때 가장 좋은 반응은 광고를 보는 것, 리트윗이나 하트를 누르는 거다. 하지만 그런 거 까지 이러쿵 저러쿵 할 수는 없는 일이지.

6. 역시 뭔가 쓴 다음 알려야 하는 데 귀찮거나 글이 마뜩찮아서 좀 창피하거나 하면 망설이게 되는데 그럴 때 마다 홍보 좀 하겠다고 온 몸을 던지는 아이돌 들을 생각한다. 대형 기획사에서 관리하는 애들도 그렇게 열심히 하는데 나는 더 열심히 해야겠지...

7. 그래봐야 매일이 간당간당이다... 이래 가지고는 역시 길이 없지 않나 싶다. 몰랐던 건 아니지만.

8. 포에버 21에 갔었는데 남성복 섹션이 꽤 축소되어 있었다. 예전에는 3층 짜리에서 1층은 있었는데 요새는 1층의 반 정도. 신발은 아예 없다. 어떻게 된 거지... 아무리 생각해도 인류 의복의 미래는 유니클로가 아니라 포에버 21이 아닐까 싶어서 찾아간 거였는데.

9. 쓸 이야기 들은 하나 같이 흥미로운데 선뜻 손이 잘 안 간다. 피곤해서 그런 거 같다. 심신이 너무 피곤하고 8시 쯤 되면 온 몸이 아파서 못 앉아 있겠는 날도 있다. 소위 "정신력"의 문제일까... 여하튼 그래도 열심히 해야겠죠...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