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20

엔드 오브 더블류 씨

시간이 흘러감을 느끼게 해주는 지표들 중에 알에스에스가 쌓이는 광경은 꽤 유용하다. 세상은 뭔가 하고들 있구나하는 실감이 난다. 날짜도 요일도 별 효용이 없으니 잘 와닿지가 않고, 날씨도 그저 변화무쌍하기 만하니 어제도 내일같고 오늘도 저번주같다. 지금은 무척 덥다. 땀이 많이 흐르고, 발에는 굳은살과 염증이 생겼고, 살도 꽤 타버렸다. 언젠가부터 땀이 참 많이 나는 인간이 되었다. 싫다. 습도가 높은 것도 견디기 힘들다. 그래도 지금 앉아 있는 곳은(계단이 있고, 건물과 나무가 그늘을 만들고, 한적하다) 바람이 좀 분다. 생각해보니 월드컵과 화장실의 이니셜이 같다. 더블류씨. 새벽에 깨나서 물을 마시고 더블류씨를 다녀와 멍하니 앉아 있다가 컴퓨터를 켜보니 덴마크 대 카메룬의 경기를 하고 있었다. 졸면서 오분 쯤 보다보니 왠지 한심해져서 올해 더블류씨는 이쯤에서 마감하기로 했다. 어제 김군이랑 더블류씨의 재밌는 점과 한심한 점에 대해 이와 비슷한 애티튜드의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 영향도 조금 있다. 사실 어제밤에 동해를 갈까 의기투합을 잠시 했었는데 관뒀다. 두명의 피폐한 영혼의 탕진 외에 아무것도 아니었기 때문이다. 이것도 그냥 나온건 아니고 우결에서 서현 커플이 정동진에 가길래 그럼 우리도~ 뭐 이 정도다. 테레비라는건 참으로 영향력이 크다. 어쨋든 어딜 멀리 간다면 혼자 가든지, 모르는 사람과 가고 싶다. 입을 다물든지, 굉장히 어색하든지. 불편한 와중의 한 가운데 놓으면 꽤 재밌을거 같다. 최형에게 축의금을 보내고 메일을 보냈다. 그 사람이 지금 어느 시간대에 있는지 감이 안잡힌다. 여튼 나를 챙겨주고 있는 정말 몇 안되는 사람인데 미안하다. 이해해 줄거라고 믿으니 더 미안하다. 도르가바의 20주년 패션쇼를 잠깐 봤고 역순으로 햄버거, 토스트, 자장면, 햄버거, 칼국수, 만두, 라면, 짬뽕, 햄버거를 먹었다. 그 앞은 생각이 안난다. 글자가 많이 차오르니 휴대폰이 심각하게 느려지는구나. 그만하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