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1

5월의 날씨, 넘치는 옷, 키스킨

1. 어제 밤에 살짝 다림질을 할 게 있어서 스팀 다리미를 켰는데 방 온도가 슈슉 올라가서 깜짝 놀랐다. 5월이 되었고 5월의 날씨가 되었다. 이제 최저 기온이 10도 아래로 내려가지 않는다.

2. 예전에 프듀48을 보면서 일본 멤버들에 대해 좌표 저격 혹은 언금을 하는 사람들 혹은 무리를 처음 봤었고 이게 뭘까 했었는데 어제 사나 인스타 이후 비슷한 모습이 보이고 있다. 이게 뭔지 아직 잘 모르겠다. 뒤적거리면 나오는 것들이 앞뒤가 맞질 않아.

3. 최근 두 달 정도에 걸쳐 유니클로에서 자질구레한 것들을 꽤 구입했다. 양말, 속옷, 티셔츠, 버튼 다운 셔츠, 치노 바지... 그러고 나서 보니 옷이 넘친다. 뭔가 잘못 되었다.

4. 뒷 자리 앉은 사람의 노트북 팬 소리가 굉장하군.

5. 그러고보니 크롬북 용 키스킨도 구입했다. 키스킨을 한 번도 써본 적이 없는데 키보드 사이로 자꾸만 들어차는 먼지, 도서관 내에서 소음 등에 대한 대책이 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건 아마존에서 구입했는데 아직 미국 어딘가를 떠돌아 다니고 있는 듯...

6. 뭘 하든 체력이 가장 중요하다. 잠만 가지고는 체력이 늘지 않는다. 그래도 어제 잠을 좀 많이 잤더니 좀비에서 약간은 인간의 얼굴톤에 조금 가까워진 거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따뜻, 앵앵, 증거

1. 시험 기간이 끝났나 보다. 도서관은 다시 조용해졌다. 4월 말의 햇빛도 무척 따뜻하다. 2. 운동을 좀 해야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문제가 무릎과 발이다. 조금만 무리하면 둘 다 아파. 이 둘이 아프면 유산소, 근력 모두 문제가 생긴다. 스트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