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23

연휴, 날씨

1. 추석 연휴 기간이다.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먹기만 한 거 같다. 밥, 왕뚜껑, 콜라, 땅콩강정, 뽀빠이, 오렌지 등등등. 그리고 세탁기를 돌렸다. 오후 5시에 셔츠 4개를 세탁했는데 지금 23시 26분 4벌이 다 말랐다. 가을이구나.

2. 사실 오전에는 구름이 잔뜩 껴있어서 밤에 달 보기는 틀렸다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오후부터 날이 개기 시작했다. 날씨가 상당히 좋고 바람도 많이 불었지만 플리스를 입고 열심히 걷기엔 살짝 더운 날씨였다.

3. 낮에 연예 관련 게시판들을 어슬렁거리다가 AKB 장켄 대회라는 거 중계 링크가 보이길래 잠깐 봤다. 대회 시작 전에 팀 별로 노래 부르는 부분이 나오고 있었는데 새삼 아는 얼굴이 많다는 걸 느꼈다. 당연한 결과이긴 하지만 올해 여름이 되기 전까지만 해도 유키링 한 명 아슬아슬하게 알까 말까(이름은 알고 얼굴은 매치가 잘 안되는 정도) 였는데 아키P의 큰 계획은 성공인 걸까.

4. 돌이켜 보면 프듀101 시즌 1이 소혜의 이야기였다면 프듀48은 채연의 이야기였다. 왜 실패의 문턱까지 갔는지, 어떻게 극복해 냈는지는 만인의 귀감이 될 만하다. 잘 하는 것만 하는 걸로는 답이 나오지 않는다. 언제나 말하지만 좋아하는 것만 하면서 사는 건 바보가 되는 가장 빠른 길이라고 생각한다.

5. 내일부터는 일 해야지. 세상 모두들 홧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