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3

7월의 첫번째 토요일

just gonna stand there and watch me burn, that's alright because i like the way it hurts.

just gonna stand there and hear me cry, that's alright because i love the way you lie.

에미넴의 love the way you lie 중 리한나의 코러스 부분.

7월의 첫번째 토요일, 기분이 별로 좋지 않고, 사실 조금 심심하기도 하고, 마음은 바쁘고, 날씨는 여전히 흐린데다 답답하고, 한동안 블로깅은 안하기로 결심해놓고, 또 멍하니 뭔가 끄적거리고, 친구 한 명은 보아하니 오늘 외국에 나간거 같은데 말도 없었고, 카니에 웨스트를 계속 듣고 있고, 이제는 귀가 조금 아프지만 현실 세계에서 나는 소리들을 듣고 싶은 생각은 전혀 들지 않고, 이대로 들어가기도 좀 그래서, 밤에 살짝 걷기나 할까 생각 중이다. 문득 생각났는데 진실씨의 63 amg는 지금 어디에 있을까?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