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201

일요일

1. 일요일이다. 어제 매우 피곤했는데 잠이 잘 안 왔고 아침에 일찍 눈을 떴으나 머리가 너무 아팠다. 아침에 일어났는데 머리가 아프면 기분이 나쁘다.

2. RSS 피드는 너무나 밀려있어서 볼 엄두가 안 난다. 사이클이 깨지면 회복이 어렵다. 무미건조한 생활을 버티는 방법은 나 자신을 마른 장작처럼 무미건조하게 만드는 수 밖에 없는 거 같다.

3. 밀린 일들을 하려 했으나 주변이 너무 부산해 못 했다. 이번 주중은 바쁠 거 같은데 잘 모르겠다. 하고 싶은 말이 없을 땐 안 하는 게 맞다.

4. 청량리 롯데 백화점에 있는 알파 인더스트리를 구경했다. 대부분의 옷들이 XS가 내게 맞는다. 나보다 더 작은 사람들은 빅사이즈를 추구하지 않는 한 입을 수 있는 게 아마도 없다. 글로벌 시대의 사이즈라는 건 대체 어떤 의미일까.

5. 군대를 다녀왔기 때문에 카무플라주 옷에는 역시 거부감이 좀 있다. 그렇지만 구형 카무플라주가 딱히 못생겼다고는 생각하지 않고 오히려 좀 예쁘다고 생각하는 편이다. 민자 올리브 그린과 비교하면 일장 일단이 있다. 여튼 M65 카모를 입어볼까 했는데 망설이고 있다. 이 망설임의 근원에 대해 생각해 보는데 잘 모르겠다.

6. 두통이라도 좀 사라지면 좋겠다. 머리가 계속, 너무 아프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두통, 공습, 직감

1. 주말에 날씨가 무척 더웠는데 월요일이 되니 비가 내린다. 날씨가 종잡을 수가 없어. 오늘은 왠지 머리가 아파서 집에서 일하는 중. 하지만 졸리다. 2. 이란의 이스라엘 공습이 있었다. 드론과 미사일을 상당히 많이 날렸고 대부분 요격되었다. 돌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