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507

단기, 행보, 비중

1. 며칠을 비가 내리더니 오후에 비가 그쳤지만 바람이 아주 많이 불었다. 찬바람을 꽤 맞아서 그런지 약간 어지럽다.

요새 단기 예보는 맞는 게 없다. 아침 8시에 비가 그친다고 했다가 12시, 2시, 5시 계속 밀린다. 그칠 때까지 늘리고 버는 걸지도.


2. 타인이 왜 그 옷을 입고 있는지 알 수 없듯 타인이 왜 그 음악을, 영화를, 책을 썼는지 알 수 없다. 각자가 각자의 인생을 살며 나아갈 뿐. 거기서 뭔가 자극을 받는다면 그게 왜 그러는지 자신에게 집중하면 되고 아무 것도 없다면 그냥 지나가면 된다. 기대를 할 필요도, 실망이나 만족을 할 이유도 없다. 실망이나 만족은 사실 예상 내의 행보를 목격한 증거일 수도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를 게 없을 지도 모른다. 아무튼 그런 걸 안고 자신의 다음 행보를 모색하면 된다.


3. 성수동 거리 패션은 국내 브랜드 비중이 꽤 높은 거 같다. 다른 핫한 거리에 비해 나이대가 좀 어린 듯한 게 그 이유 중 하나려나.


4. 얼티드 카본과 비프 시리즈를 천천히 보고 있다.


5. 요새 밀가루 음식을 잘 못 받는 듯. 그에 대비해 섭취 빈도는 이상하게 높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절차, 평화, 부활

1. 국회 경고를 위해 군대를 동원하는 게 대통령의 통치 행위라는 생각이 어떻게 나올 수 있을까. 심지어 이게 국힘의 대통령 옹호, 탄핵 반대 논리를 위해 사용되고 있다. 정말 엉망진창이다. 아무튼 국회 표결에서 204표가 나와서 탄핵이 의결되었고 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