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506

복잡, 배분, 문제

1. 아이즈원이 활동을 종료했다. 뭐 여러 알 수 있는 이야기, 알 수 없는 이야기들이 있는 거 같긴 한데 잘 모르겠다. 얼마 전에는 아이오아이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티빙에서 했다.

2. 이게 문제가 아니라 나름 응원하던 그룹들이 복잡한 논란에 말리는 거를 보고 있자니 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 싶다. 이 문제는 부당한 부분도 많다고 생각하지만 또한 복잡한 면이 있다. 여론이라는 게 너무 쉽게 형성되고 사라지는 것 역시 이 문제와 얽혀 있다.

3. 그러는 와중에 오마이걸, 프로미스나인, 로켓펀치, 에스파, 에버글로우 등등이 컴백 소식을 알렸다. 

4. 요새 지나치게 피곤하다. 이 피곤함이 생활의 결과인지, 잘못된 운동 배분의 문제인지, 무력감의 결과인지, 혹은 건강 자체의 문제인 건지 모르겠다. 그런 김에 어제 어린이날 동네 뒷산을 다녀왔다. 뒷산 정도의 운동량이 지금 상태에서는 딱인 거 같긴 하다. 

5. 허리에 파스를 계속 붙였더니 피부가 아파서 더 못 붙이겠다. 

6. 내용이 뭐 다 이러냐... 할 일이 많고 할 일을 잘 해야한다. 그리고 내일 황사가 올 예정인 듯 하다. 방안이라는 게 가끔 너무 짜증나지만 답이 없는 문제는 문제가 아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습도, 곡해, 꾸준

1. 처서가 지나고 며칠이 됐는데 여전히 습도가 아주 높다. 북태평양 기단인가 왜 여태 난리인거야. 정신 좀 차리셈. 2. 예전에는 어떤 말을 하고 나에게까지 들리기 위해서는 지성이나 학력, 권위, 직업, 경력 등등 어떤 필터가 있었다. 정제되어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