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0323

모바일 블로깅

여기에 뭘 좀 해볼까 매번 고민었는데 개인적으로 신기술 덕분에 모바일을 이용한 블로깅이 얼마전부터 가능해지는 사건이 생겼다. 그래서 여기를 모바일 블로깅 전용으로 써볼까 하는데 막상 써보니 구글 블로그는 휴대폰으로 올리기는 조금 불편한 구조다.

생긴걸 상관하지않는다면 플리커에 이곳을 연동시켜 사용하는것도 괜찮은데 매번 사진을 올려야하는게 또 부담스럽다.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하고 쉽게 연동되면 좋을텐데 그런것도 아니고... 어쨋든 신기술이 상상력의 범위를 약간 넓혀준 덕분에 이런저런 검토를 해보게된다.

재밌군이거.

댓글 2개:

  1. 이글루스 타고 옵니다:)
    그런데 정말 제가 여기에 쓰면 핸드폰으로 확인하신다는 말씀이세요? 이 글씨 보여요? (핸드폰으로 딱 전화만 하는 저로서는 놀라운 현실입니다)

    답글삭제
  2. 하하, 휴대폰으로만 확인되고 그런건 아니고요, 그냥 블로그가 있는데 여기에는 휴대폰으로만 써보자 뭐 그런거죠 ㅠㅠ 왠지 거창하게 써놓은거 같아서 민망하네요. 개인적인 활용 방안 정도~

    답글삭제

휘청, 유지, 저편

1. 도서관 사람이 많아서 집에 이틀 있었다가 오늘 나갔다. 이틀 정도만 집에 있어도 다리가 살짝 휘청거려. 하체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하나 봄. 2. 하이브 - 어도어 사건에서 흥미로운 지점 중 하나는 민희진이 지분을 20%나 가지고 있는 것. 자본 ...